이음플러스 로고

공지사항

근무확정 전 공지사항

본문

* 홈페이지 근로계약서 작성

1. 홈페이지상 근로계약서 작성시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허위 작성시 근무중 산업재해가 일어나게 되면 산재보험 처리를 받을 수 없으며,치료비는 일절 지원받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 고용보험료 근로자 부담분 차감
1. 총 받으실 급여의 0.65%의 고용보험료 근로자 부담분이 차감됩니다. 월60시간이 넘을시에는 4대보험분이 공제 되어 입금 됩니다.

2. 타행이체수수료 차감은 고용보험료 차감된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개인 소지품 분실 관련

1. 근무시 맡기지 않은 귀중품이나, 금전 분실시 도난 당할 시에는 회사측에서 배상해 드리지 않습니다.(아바이트생으로 일하시는 분들은 고가의 물
  품을 가지고 오지마시기 바랍니다. 꼭 필요한 고가의 제품은 회사측에 꼭 맡겨주기 바랍니다.)

  단순절도죄(329조) : 타인의 재물을 절취하는 것이다. 6년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공소시효는 5년이다. 모든 절도죄의
  미수범도 처벌한다.(342조)

2. 회원간의 금전 거래에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 근무 신청 및 확정

1. 각 호텔 관리자와 통화 및  인터넷링크가 포함된 문자를 수신받지 않았을시에는 출근하시면 안됩니다.(확정을 받더라도 꼭 담당자에게 재차 물어
    봐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 후 확정으로 자동으로 바뀌고 단문문자를 받았을시 관리자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급제입니다.

1. 월요일~일요일의 근무 급여는 그 다음주 금요일 이내로 근무 내역 업데이트 후 지급 됩니다.(연속 근무시 무단으로 빵구시 근무 날 부터 2주 후에
  급여처리 되며, 급여문의 게시판에 글을 꼭 올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2. 기업은행 외 타은행 계좌는 타행이체수수료 500원이 차감됩니다.

3. 계좌번호 및 예금주를 정확히 입력안하면 급여 입금이 불가합니다. 근무 후 본인 계좌번호에 이상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