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확정 전 공지사항
근무확정 후 공지사항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즐겨찾기 추가
호텔
정리
조선
라마다
일일알바
장기알바
급여문의
회사소개
내 알바 정보보기
이용약관
홈
약관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이음플러스파트너스(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사이트(www.eumplus.co.kr)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나. '회원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다. '회원가입'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따라 해당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라.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4자~12자)을 말합니다. 마.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6자~12자)을 말합니다. 바. '이용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그 이용계약을 종료하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 역시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 중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7일전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공지 외에도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이용자가 제공한 전자우편주소를 통하여 변경되는 약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발송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중요한 회원의 권리·의무에 관한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회원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대한 회원의 동의로 간주됩니다. 제4조[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별도의 세부 약관, 회사의 공지 또는 이용안내, 상관습, 관계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단위]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웹 사이트의 회원 가입 양식에서 '위 약관에 동의합니다'라고 기재된 체크박스를 체크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이용계약은 회원의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4. 서비스의 대량 이용이나 기타 특별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 5. 이용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언제든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6조[웹사이트 이용계약 및 서비스 사용환경 제공]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서비스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하 여 소정 양식에 따라 개인 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2. 회원 가입시 필요한 소정의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아이디 나. 비밀번호 다. 이메일(회사의 공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에 필요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외에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또한 최소한의 정보도 법령에 따라 보호됩니다. 4.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에 대하여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용승낙을 합니다. 제7조[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타인 명의이거나 미인증 명의의 신청일 경우 나.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아이디로 신청할 경우 다. 가입양식의 제반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할 경우 라.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신청할 경우 마.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할 경우 바. 이용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사.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아. 기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서비스에 장애가 있는 경우 제8조[이용자 아이디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아이디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나.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기본적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유지 및 향상을 위하여 항상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 충실히 배상합니다. 4. 제3항의 경우 사실 확인 기간이 3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결과 회신 가능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그 기간은 10일을 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과 합의된 경우에는 합의된 내용에 따릅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다른 회원의 계정을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3.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게시물과 컨텐츠의 모든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의 저작권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업적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위 영업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상업적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타 사이트의 홍보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7. 회원은 회사의 운영자,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여 쪽지 등을 보내거나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회사는 사전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삭제된 게시물에 대한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제11조[양도금지] 회원의 약관상의 권리는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등 제12조[자료 및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컨텐츠나 자료,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다.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라.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바.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아. 타인의 법률상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물, 자료로서, 이해당사자의 삭제 등 요청이 있거나 , 회사가 피소/ 고발될 수 있는 사유를 제공하는 경우 자. 서비스에 위해를 가할 소지가 있는 바이러스 등이 포함된 경우 차. 전기통신 관계법령 및 형사 관계법령에 따른 국가기관 등의 삭제 등 요구가 있는 경우 카.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 PC의 저장 공간이나 리소스를 활용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데이터를 전송하는 그리드 딜리버리(Grid Delivery)나 멀티 캐스팅(Multicasting) 등의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서비스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가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제10조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나.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라.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를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 하는 경우 마.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사. 선거관리위원회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아.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자.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차.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카.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거나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4.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는 때의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사항 및 서비스별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5. 서비스를 휴지 또는 폐지할 경우 30일 이전에 공지를 합니다. 6. 회사가 제1항 및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3일 전까지 메가파일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7. 제6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회원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제7항의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9.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5장 개인정보보호 등 제15조[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에 있어 이용자의 동의나 법령의 규정이 있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그 범위는 최소한으로 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고유식별정보 특히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나 법령의 규정이 없이는 수집하지 않으며, 이의 보호를 위하여 담당 직원에 대한 정기적 교육은 물론 정기적 점검을 실시하며, 외부의 해킹 등으로부터의 침해 방지를 위하여 최선의 기술적 조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역시 이용자의 동의나 법령의 규정이 없이는 금지됩니다. 5. 추가적인 내용은 메가파일 개인정보 보호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 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청소년 보호] 1. 회사는 청소년 보호 특히, 청소년이 유해한 게시물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있으으며, 청소물 유해물에 대한 광고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2. 집안의 자녀가 성인인증을 도용하지 못하도록 세심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제6장 이용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등 제17조[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웹사이트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해지하여야 합니다. 2.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 3일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드립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제10조 회원의 의무 규정을 위반하거나,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 지 않은 경우 나. 타인 명의 이용신청 또는 허위의 이용신청, 허위서류를 첨부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다.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는 경우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거 해지된 이용신청고객의 재 이용신청에 대하여 해지 후 1개월 이내에는 승인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 및 캐시 등의 관련 정보를 모두 삭제합니다. 5.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 콘텐츠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가. 사업자와 합의한 해제·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법률에서 정한 해제·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8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19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외국 또는 내국인이 아닌 자와의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제8장 별칙 부칙 1. 이 약관은 2017년 8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근로계약서
학부모동의서
공지사항
TOP